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캐주얼 리듬게임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원스토어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 29.
728x90
반응형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 는 자사 캐주얼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 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이에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유미의 세포들' 을 윰 스트리밍 콘텐츠 등을 포함한 최신 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 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 출시 기념으로 플랫폼에 상관없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설 세포 팩 1개, 보석 1,000개와 3,000골드, 뮤직 티켓 50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 유저들은 ‘전설 세포 팩 1개, 블랙 크로스백 1개, 보석 1,000개, 30,000 골드, 뮤직 티켓 50개’ 를 받을 수 있다. 오랜 만에 ‘유미의 세포들’ 에 복귀한 유저들은 ‘보석 300개, 5,000 골드, 뮤직 티켓 3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 은 인기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IP 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스토리 모드를 통해 세포를 획득, 조합하여 연주할 수 있다. 랭킹전, 윰 스트리밍 등의 대전 콘텐츠를 통해 경쟁하는 재미는 물론 소모임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매주 인기 K-POP 과 유미의 헤어, 의상,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미의 세포들' 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