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삼국블레이드'와 '몬스터슈퍼리그' 설날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1. 29.
728x90
반응형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 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몬스터슈퍼리그' 에서 설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지 장수들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는 내달 1일부터 세뱃돈 미션 이벤트, 설날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명장·여걸 선택권, 패왕주화, 금화, 보옥 등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모든 전장에서 금화 및 장수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오는 30일에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촉나라를 대표하는 책사인 제갈량의 초월이 추가됐다. 제갈량은 초월 시 외관이 더욱 화려하게 변하며 새로운 기술이 활성화돼 무적 효과와 함께 적을 계속 끌어들여 피해를 준다.




또 연맹전에서 상대 연맹 매칭 속도가 빨라졌고 출전 장수 제한 기능이 도입됐다. 그리고 연맹전 시즌 종료 시 보상이 서신함에 자동 지급되는 등 기능도 개선됐다. 더불어 삼국블레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면 진화석, 금화, 고급 보패 연마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개성 있는 몬스터를 수집해 성장시키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설날을 기념해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게임 내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 2배 부스터, 상급 빛어둠의 알, 전설 비밀의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4일부터 26일까지 시나리오 스테이지에 이용자들이 포획 가능한 명절 기념 스타몬 ‘복주머니’ 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설날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