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록버스터 MMORPG 로스트아크, Episode 1. ‘시작하는 새벽의 노래’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 3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가 Episode 1. ‘시작하는 새벽의 노래’ 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수) 밝혔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대륙 ‘로헨델’ 과 신규 던전 콘텐츠 ‘경계의 미궁’, 신규 섬 3종,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신규 대륙 로헨델에서는 새롭게 펼쳐지는 시나리오와 시네마틱 던전 ‘몽환의 궁전’ 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서쪽 바다의 유일한 항구가 위치해 있어 프로키온의 바다를 항해하는 모험가들의 거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콘텐츠 ‘경계의 미궁’ 은 엄청난 수의 적들이 등장해 핵앤슬래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신규 섬인 ‘죽음의 협곡’, ‘황혼의 섬’,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에서는 각 섬 별로 색다른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그 외 원정대 단위로 NPC 와의 호감도를 더욱 쉽게 쌓을 수 있도록 호감도 시스템이 개편되었으며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등 수집형 포인트 현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신규 UI 가 추가되어 편의성이 개선됐다. 


  


또한, 2월 13일 업데이트 예정인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 의 자세한 정보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로스트아크의 수많은 대륙 중 첫번째로 ‘로헨델’을 선보이게 되었다. 새로운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며, “로스트아크는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