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 30.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가 30일(수),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앙상블 스타즈’ 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 에서 개성 넘치는 9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3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그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유메노사키 소극장’ 에 ‘데코 시스템’ 과 ‘데코 점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기존 소극장 무대에 의상, 배경화면, 배경 음악 등을 추가로 선택해 무대를 꾸밀 수 있으며, 공연을 열 경우 점수를 받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년간의 추억을 볼 수 있는 ‘1주년 기념 앨범’ 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새로 업데이트한 ‘1주년 기념 앨범’ 을 통해 지난 1년간 함께한 자신이 선택한 아이돌 캐릭터를 비롯해 사용 아이템, 플레이 횟수, 대전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수)부터 한 달 여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로그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와 ‘고급 스카우트 티켓’ 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특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 를 진행해 미션 성공 시 특별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6일(토),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 기념 성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팬미팅 행사에는 ‘앙상블 스타즈’ 의 주요 캐릭터인 ‘레오’, ‘코가’, ‘리츠’ 목소리를 연기한 인기 성우 아사누마 신타로와 오노 유우키, 야마시타 다이키가 내한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와 출시 1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