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복돼지 호그러스 탈 것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9. 1. 31.
728x90
반응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에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신규 날아다니는 탈것인 ‘복돼지 호그러스’ 를 선보인다. 


돼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신규 탈 것 ‘복돼지 호그러스’ 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모두에게 2019년 한 해에도 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복돼지 호그러스’ 는 오늘 1월 31일부터 3월1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1월 31일을 기준으로 최근 30일 내에 180일 이용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 역시 ‘복돼지 호그러스’ 를 받을 수 있다.




‘복돼지 호그러스’ 는 3월1일 이후에는 더 이상 받을 수 없게 되지만, 2020년에 Battle.net 샵에 추가, 판매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은 Battle.net 샵에서 현재 8만8천원에 판매 중이다. ‘복돼지 호그러스’에 대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복수의 파도 2부가 지난 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 공식 적용됐다. 복수의 파도 2부는 신규 공격대인 다자알로 전투, 새로운 신화 쐐기돌 던전과 PvP 시즌, 아제라이트 방어구 업데이트 등을 담고 있다.


  


특히 공격대의 경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양 진영의 대립을 서로 다른 시점으로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복수의 파도 2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자 300명이 필요합니다.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