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9.
728x90
반응형

드디어 하나의 게임으로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 를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신스타임즈(대표 왕빈) 는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이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은 네이버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로,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인기 네이버 웹툰 3개의 주인공이 한데 모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고 있으며, 역사적 인물들과 동료가 되거나 대적하기도 하는 색다른 스토리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전투 콘텐츠는 물론,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경험치와 재화를 쉽게 쌓을 수 있는 시스템을 더해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에는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홍보영상이 공개되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올해 게임업계를 강타할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