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녀각성 애니메 RPG ‘마녀병기’ 사전예약 50만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 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녀병기' 는 매력 넘치는 마녀를 소환하고 육성하면서 다양한 조합을 통해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이다. 이용자는 각각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마녀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더욱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마련된 일반 던전과 길드, 특별 이벤트 등의 콘텐츠 역시 '마녀병기' 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이다. 이 외에도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쿠기미야 리에, 이토 시즈카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의 참여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다양한 즐길 거리로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 '마녀병기'는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하면서 흥행에 청신호를 보내고 있다. 


특히, 개성 만점 아름다운 마녀들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독특한 컨셉의 탄탄한 스토리와 지루할 틈 없이 제공되는 방대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마녀병기' 의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 1개와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 등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 등의 선물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사전예약과 함께 게임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보내주신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이 계속 진행되는 만큼 꼭 참여하셔서 독특한 매력의 마녀들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