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당신의 첫 번째 모바일 레이드, 웹젠 ‘마스터 탱커’ 비공개테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2.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오는 3월 정식 출시를 앞둔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늘(2월 22일) 낮 12시부터 2월 24일까지 3일간 '마스터 탱커'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하면 된다.


'마스터 탱커' 는 2018년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었던 신작 'MT4' 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멀티콘셉트 캐릭터' 를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 다. 직업별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 와 'MT 캐릭터' 중에서 언제든 취향에 맞는 외형으로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마스터 탱커' 에는 PC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가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되어 있어, 동료들과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특히 어떤 콘텐츠에서 재미를 느끼는지 검증한다. 이후 게임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의 개발보완을 거쳐 오는 3월 '마스터 탱커' 를 국내 게임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웹젠은 오늘(2월 22일)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으면 '일반 던전 스크롤' 과 '골드 한 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해 게임 테스트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던전 별로 가장 빠르게 클리어한 15명을 선정해 탈 것인 '피닉스' 를, PvP 콘텐츠인 ‘아레나’ 에서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5명에게는 탈 것 '레드그리핀' 을 선물한다. 지급된 아이템들은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마스터 탱커' 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사이트(https://mt.webzen.co.kr/events/prereservation) 에서 접수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 의 비공개테스트 참여 및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t.webzen.co.kr/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