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앱코, 331S 스피릿 케이스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2.
728x90
반응형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 가 SUITMASTER 시리즈의 인기 케이스인 331S 스피릿 케이스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2일 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한 이벤트 신청자들에게 100%, 추가 장착가능한 RGB 스펙트럼 Layer 쿨러 2ea 를 무상 증정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이벤트 신청자는 제품 수령 후 구매영수증 사본(캡쳐,촬영본 무관) 과 함께 포토후기를 등록한 URL 및 배송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를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어 접수할 수 있다.


331S 스피릿 케이스는 사출&매쉬의 조합을 통해 그간의 강화유리 케이스들이 단점으로 지적받던 쿨링 문제를 해소하면서, 단순 매쉬 제품들의 디자인적 심심함도 동시에 해결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전면 스트라이프 에어 인테이크와 측면의 강화유리 창이 구비된 베이직 튜닝 레디 제품이란 점, 280mm 상단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해 극대화된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 미들타워 케이스임에도 어찌되었든 필요 시에는 E-ATX 보드 설치가 가능한 실속 넘치는 호환성을 지녔다는 점은 331S 케이스가 대중의 사랑을 받는데 큰 역할을 해내고 있는 장점이다. 


특히 다양한 RGB모드 및 팬컨트롤을 지원하는 리모컨을 제공하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본 제공되는 4ea 의 RGB 스펙트럼 Layer 팬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은 331S 스피릿을 가히 팔방미인이라 불리울만한 제품으로 탈바꿈 시켰다고 할 수 있다.


앱코의 2019년을 책임질 수트마스터 3시리즈의 인기 제품,  331S 스피릿 강화유리 Layer 는 인터넷 최저가 기준 75,000원에 판매 중이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제품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