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EA ‘Anthem’ 23일 정식출시, 3월 추가콘텐츠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5.
728x90
반응형

2019년 2월 23일 Electronic Arts Inc. (NASDAQ: EA) 와 BioWare 는 'Anthem™' 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플레이어들을 초청하여 각자의 자벨린을 직접 입어볼 수 있게 함으로써 새롭게 펼쳐질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어들은 프리랜서의 역할을 맡아 팀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고 각 자벨린의 고유한 힘을 활용하여 조직화된 무적의 팀을 만들 것이다.


BioWare 의 GM 인 Casey Hudson 은 “Mass Effect trilogy 를 출시했을 때 기분과 몹시 비슷하다.” 라고 전했으며, 또한 “우리 팀이 이룬 성과에 대해 흥분되고 걱정과 동시에 매우 자랑스럽다. 우리가 만든 게임을 플레이어들이 즐기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우리가 앞으로 'Anthem' 의 세계에서 들려줄 수많은 이야기도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Anthem' 의 세계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앞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하고 숨겨진 수수께끼를 조금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오한 이야기와 놀라운 능력의 캐릭터가 출시될 예정이며, 또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도 정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Anthem' 에서 플레이어들은 창조의 힘을 파괴하려는 군국주의 도미니언의 리더인 사악한 악당 모니터와 싸우게 된다. 프리랜서는 창세의 찬가(Anthem of Creation) 를 지배하려는 모니터의 책략을 방해하고 세계가 악당의 손아귀에 들어가 혼돈에 빠지지 않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nthem' 의 출시는 첫 단계일 뿐이며, 해당 게임은 무료 라이브 서비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90일 동안 새로운 미션, 보상, 스트롱 홀드 등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주목할 만한 점은 세계관을 뒤바꿀 만한 사건으로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이 될 첫 번째 대변동이 공개된다는 것이다. 이 대변동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 캐릭터, 악당이 등장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색다른 흥분과 갈등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Anthem' 은 BioWare 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현재 Xbox One, PC용 Origin, PlayStation®4 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Anthem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 와 Facebook 을 통해 'Anthem' 에 대한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