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ASUS, 새로운 GeForce GTX 16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 2종 발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5.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1위 브랜드 에이수스는 GeForce® GTX 1660Ti 칩셋을 탑재한 그래픽카드 2종을 국내에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수스가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들은 ‘ROG STRIX GeForce® GTX™ 1660 Ti O6G’ 와 ‘ASUS DUAL GeForce® GTX™ 1660 Ti O6G’ 의 2종이며 캐쥬얼 게이머부터 하이엔드 게이머까지 다양한 유저의 성향에 따라 각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GeForce® GTX 1660Ti 칩셋은 Turing 아키텍처를 최대로 활용하는 게이머들이 합리적인 예산으로 성능 향상을 추구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1080p 및 1440p 의 높은 해상도에서도 고주사율을 요구하는 다수의 최신 모니터 제품과도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다. 해당 라인업 모두 전 공정을 자동화한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 를 통해 제작되어 내구성과 제품의 안정성도 뛰어나다. 


ROG Strix GeForce® GTX 1660Ti 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발열을 잡아주는 강력한 트리플 쿨링 팬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해당 팬은 신형 Axial-tech 디자인을 사용하여 정압(유체의 흐름과 직각방향으로 작용되는 압력) 을 개선하고 소음을 낮추었다. 




ROG Strix 의 열 스프레더(Heat spreader) 는 Max Contact 기술이 적용되었다. GPU 표면에 최대한 가깝게 접촉할 수 있는 초밀착(Super -smooth Contact) 접촉면을 형성한다. 


ASUS Dual GeForce® GTX 1660 Ti 는 끊김 없는 장시간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IP5X 방진 등급을 획득한 쿨링 팬을 통해 먼지를 포함한 이물질에도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어 제품에 대한 내구성 및 쿨링 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