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에 헤브니아 신화 각성과 바네사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헤브니아는 치명타 데미지를 상승시키고 신화 게이지를 회복시키는 버프를 통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스킬로 상대방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신화 각성’ 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헤브니아는 기존보다 특색있는 버프를 아군들에게 제공하면서 더욱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네사의 리메이크도 함께 이뤄졌다. 바네사의 스킬들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버프와 디버프 스킬들이 강화되는 동시에 새로운 공격 효과까지 추가되면서 더욱 강화된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변경안이라 더욱 눈에 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브니아 신화 각성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헤브니아 신화 각성 시 신화 정수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헤브니아와 바네사의 전용장비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