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ASUS, 새로운 GeForce GTX 1660 시리즈 그래픽카드 2종 발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15.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1위 브랜드 에이수스는 ‘TUF Gaming’ 과 ‘Phoenix’ 을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GeForce® GTX 1660 그래픽 카드 2종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칩셋은 1660Ti 에 이어 게이머들에게 훨씬 강력한 그래픽 카드 기능들을 제공한다. GeForce® GTX 1660 칩셋은 Turing 아키텍처의 인상적인 래스터 성능을 활용하여 FHD 해상도 게임에서 최상의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되어 있다. 

 

TUF Gaming GeForce® GTX 1660 은 TUF Gaming 메인보드와의 호환성 테스트뿐만 아니라 제품의 퍼포먼스를 체크를 위한 144시간 벤치마킹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향상된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 기술과 강화된 백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제품 자체에 대한 신뢰성 그리고 휨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보다 높은 쿨링 능력과 소음을 잡기 위해 듀얼 볼 베어링이 탑재된 80mm 팬을 채택하여 뛰어난 풍압고 더불어 낮은 소음을 자랑한다. 

 

 

 

ASUS Phoenix GeForce® GTX 1660 은 제품 전체를 아우르는 100mm 의 대형 팬을 적용하여 뛰어난 쿨링 능력을 갖고 있다. 특허 받은 윙블레이드팬 디자인은 긴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IP5X 규격의 방진 성능을 갖추었으며 또한 듀얼 볼 베어링을 적용해 향상된 내구성과 더불어 소음을 잡고 풍압을 높였다. 

 

해당 라인업 또한 그래픽 카드도 역시 자동화 생산공정을 통한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되어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ASUS KOREA 의 그래픽 카드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에서 판매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