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센츄리게임, 귀염뽀짝 비쥬얼판타지 RPG '맨트라' 영상 최초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0.
728x90
반응형

- 센츄리게임, 깜찍한 그래픽의 ‘맨트라’ 플레이 영상 공개

 

- 넓은 필드를 돌아다니고 장비를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는 오픈월드 샌드박스형 게임

 

-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 가능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비쥬얼 힐링판타지 MMORPG ‘맨트라’ 의 게임영상을 최초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맨트라’ 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2등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깜찍한 3D 그래픽이 특징으로,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인 컨텐츠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MMORPG 모바일게임이다. 

 

 

 

반응형

또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무기와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샌드박스형 게임으로 플레이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맨트라’ 게임영상에서는 깜찍한 캐릭터의 비글미 넘치는 움직임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요리, 낚시 등의 생활콘텐츠와 전투영상 그리고 개성넘치는 탈것, 펫 등의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맨트라’ 는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구체적인 내용과 런칭 전 다양한 이벤트는 맨트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lohonou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