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꽃보다 전학생’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0.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에 ‘꽃보다 전학생’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 프로젝트에 나선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꽃보다 전학생’ 은 2년 전 겨울에 선보였던 ‘꽃보다 기사’ 3명이 멀린의 마법 실수로 테일즈 아카데미에 소환되며 시작된다. 세 기사가 차원 이동과 학교생활을 경험하게 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테일즈 톡 미션에도 꽃기사들이 등장한다. 


새로 추가된 아이템도 있다.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체리블러썸 복장 패키지와 체스 캡슐 4탄으로 ‘체스 룩’ 이 업데이트됐다. 체리블러썸 복장 패키지는 핑크빛 사랑이라는 의미를 더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 프로젝트인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이른바 ‘소확개’ 를 3개월에 걸쳐 실시한다고 전했다.


소확개 1탄으로는 개발자 페스티벌을 통해 선보였던 맵을 정규 편성하고, 혼자 달리기 모드를 추가하며, 기여포인트를 즉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포션 아이템이 추가됐다. 또한, 미션 캡슐머신의 구성품과 슈 탐색 보상을 바꿨고 과거의 상자들을 개봉할 수 있는 신규 열쇠 교환 티켓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콘텐츠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각 개선 프로젝트마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추가적으로 각 시스템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꽃기사들의 근황에 대해 묻는 질문들을 들었다.” 라며, “오랫동안 기다리시던 꽃기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게임에 접속해 즐겨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테일즈런너는 오래 사랑을 받았던 게임인 만큼 고객분들의 다양한 목소리도 존재한다.” 라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자 소확개 프로젝트를 시작한 만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