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주요특징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
728x90
반응형

- 정교한 특수효과와 3D 화질로 아름다운 퇴마의 세계를 연출한 MMORPG


-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선보일 예정


- 최신 트렌드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을 콜라보레이션한 ‘강림 : 망령인도자’


지난달 27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jio) 는 퇴마대작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사전예약과 출시소식을 전했다.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컨셉을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MMORPG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각종 트렌디한 인기 콘텐츠를 담아놓은 모바일게임이다.




환상적인 모바일 그래픽


독자적인 3D 화질과 정교한 특수효과는 플레이어가 영화에 들어가 직접 전투하는 것과 같은 생생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아름다운 게임 경관의 연출은 모바일게임 그 이상의 감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특색전직 시스템


‘강림 : 망령인도자’ 는 각양각색의 4대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조작을 할수 있게 지원된 특색있는 전직 시스템은 기존 RPG 게임의 고리타분한 성장을 지양하면서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강렬한 액션, 풍성한 콘텐츠


3단식 경공과 360도 상공전투는 다이나믹하고 자극적인 액션연출을 보여주며 정교한 3D 화면은 이승과 저승을 넘는순간 짜릿한 시각체험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치열한 공방전, 광활한 오픈필드, 다양한 스킬, 입체적인 성장, 높은 자유도로 참여할수 있는 PVP 및 PVE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강림’ 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림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 http://www.99trillion.com/kangrim/activity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