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국내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9.
728x90
반응형

- SNK 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IP 기반 모바일 액션 RPG 사전등록 시작

- 최상의 액션과 그래픽으로 개성 넘치는 원작 캐릭터 및 콤보 플레이 완벽 재현

- 공식 사이트에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하면 한정 캐릭터와 게임 재화도 획득 가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오늘,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 의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https://kofallstar.netmarble.net/ko) 를 통해 진행된다.

 

넷마블의 KOF 올스타는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의 IP 를 바탕으로 한 액션 RPG 다.

 

‘KOF ’94’ 부터 ‘KOF XIV’ 에 이르기까지 역대 시리즈(정식 넘버링 타이틀 기준) 의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최초의 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들을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해냈다. 또한, 스킬 기반의 버튼 조작 방식을 채택해 모바일 기기에서도 원작과 동일한 필살기 및 콤보 플레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KOF 올스타는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됐다. 당시 사전등록 1개월 만에 신청자 150만명을 돌파했으며, 높은 원작 재현율과 특유의 호쾌한 액션 및 타격감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 5일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넷마블은 KOF 올스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에게 한정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및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유리 사카자키’ 의 한정판 야구복 코스튬 버전인 ‘4성 베이스볼 유리’ 와 해당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5성 배틀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재화로 최대 700개의 루비와 30만 골드를 제공하며, AP물약, 경험치 캡슐 등의 아이템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늘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앞서, 지난해 11월 지스타 2018 기간을 활용해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 도 실시한 바 있다.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KOF 올스타를 체험한 방문객에게 4장의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온라인 특별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 시 각각 쿠폰 1장씩을 추가로 제공해, 총 6장의 쿠폰을 제공했다. 본 쿠폰은 KOF올스타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 및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KOF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모바일 기기에서 손쉽게 플레이 가능하도록 해 일본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고 설명하며, “넷마블 KOF 올스타만의 호쾌한 액션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