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홍보모델 이동욱 촬영비하인드 영상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9.
728x90
반응형

- 인기배우 이동욱,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 홍보모델 촬영 비하인드 영상 최초공개


- 이동욱과 '강림 : 망령인도자' 의 만남을 담은 생생한 촬영현장


- 이승을 넘는 판타지 RPG '강림' 4월 24일 정식 오픈 예정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배우 ‘이동욱’ 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최초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은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을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지난 12일 홍보포스터 공개이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에서는 '강림 : 망령인도자' 의 포스터 촬영현장과 홍보영상 촬영현장에서 이동욱의 신비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VnSj4m8qo38


이동욱은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로서 그의 신비스러운 분위기는 '강림 : 망령인도자' 이 표현하고자 하는 ‘초월현실’ 이라는 판타지적인 느낌과 매우 잘 부합된다. 한편, '강림 : 망령인도자' 에서는 다양한 신비스럽고 재미있는 몬스터와 독특한 세계관, 화려한 코스튬 등 신선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있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이승과 저승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퇴마 3D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B0%95%EB%A6%BC-405168820241966/?tn-str=k*F)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게임사 공식 홈페이지(https://www.99trillion.com/kangrim/activity/?channel_id=15&activity_id=26&utm_source=pr) 에서 참여 가능하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