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소울, ‘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4.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할 수 있다!’ 이벤트를 오늘(24일) 부터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성장 열쇠’ 와 ‘성장 주화’ 를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열쇠’ 는 게임 내 일일 도전을 완료하면 얻는다. ‘성장 주화’ 는 8종의 영웅급 던전(메아리 수중동굴 등) 과 3종의 전설급 던전(소용돌이 사원 등) 을 공략하면 받을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에 가입한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1일 1회 무료(0신석) 로 ‘성장 주화’ 4개의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수집한 ‘성장 열쇠’ 와 ‘성장 주화’ 는 무기 성장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수집한 ‘성장 열쇠’ 는 ‘성장 촉마강’, ‘성장 흑풍강’, ‘성장 태천강’ 으로 바꿀 수 있다. ’성장 주화’ 는 ‘성장 진화석’, ‘성장 고급 진화석’, ‘성장 설혼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교환한 아이템은 전설급 무기(촉마무기, 곤륜무기, 태천무기, 귀호무기, 염황무기 등) 의 성장 재료로 이벤트 기간 내 사용 할 수 있다.




‘성장 주화’ 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 에서 전설급 무기인 ‘태천무기’ 진화에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재료(태천명왕의 시익 등) 와 ‘태천강’, 보석 아이템(칠각 흑요석, 석류석) 등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