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홍보모델 이동욱 2차 홍보영상 최초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5. 17.
728x90
반응형

- 인기배우 ‘이동욱’ '강림 : 망령인도자' 의 2차 홍보영상공개

- 이동욱과 '강림 : 망령인도자' 의 1차 영상과 스토리가 이어지는 영상

- 이동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팀 전투 액션이 주요 감상 포인트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의 홍보모델 배우 ‘이동욱’ 의 2차 홍보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지난달 24일 정식런칭 했으며, 이승과 저승을 모두 다루고 있는 독특한 세계관과 전쟁 스토리를 담고있는 초 현세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은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을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홍보영상 “집합”은 TV채널 및 게임 앱스토어, 유튜브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난번 공개되었던 첫 홍보영상(TVCF) 에서는 이동욱이 현실세계 밖의 부름에 반응하는 모습이 나왔던 반면, 이번 2차 홍보영상에서는 안개가 자욱한 곳을 통해 이세계로 들어가 부대를 이끄는 이동욱의 모습과 게임의 독특한 저승세계관 설정에 맞추기 위해 연출된 신비로운 영상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시즌영상에서는 이동욱이 부대를 이끌며 악마와 싸우는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lJR3NrK7C8g


한편,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B0%95%EB%A6%BC-405168820241966/?tn-str=k*F)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