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농구 대전 게임 ‘피버 바스켓’, 걸그룹 ‘IZ*ONE’ 안유진 캐릭터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5. 28.
728x90
반응형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에 인기그룹 아이즈원(IZ*ONE) 의 멤버 ‘안유진’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 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1on1, 3on3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3월 '피버 바스켓' 정식 출시와 함께 홍보 모델로 활약중인 인기그룹 ‘아이즈원’ 의 멤버 ‘장원영’ 과 ‘조유리’ 캐릭터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세 번째 피버 걸 ‘안유진’ 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안유진’ 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에서 고정 MC 로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게임 '피버 바스켓' 인기 견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그룹 ‘아이즈원’ 내에서 장신과 비글미를 맡고 있는 ‘안유진’ 은 게임 내에서 파워포워드(PF) 포지션으로 활약하게 된다. 




‘안유진’ 캐릭터는 기본적인 피지컬과 와일드하고 엣지 한 성격에서 나오는 파워풀 퍼포먼스로 코트 위를 넘나들며, 하늘을 갈라버릴 정도의 파워 있는 슛을 선보인다. 또 게임 내 ‘안유진’ 이 직접 녹음한 매력 넘치는 목소리 연기도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룽투코리아 측은 ‘안유진’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아이즈원(IZ*ONE) 알파벳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알파벳 조각은 다이아, 골드, fb 코인, 입문 프리스킬팩, 아이즈원 칭호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그 외에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캐릭터 ‘닐’, ‘바르디모’ 의 피버 스킬 중 패스 기능이 추가되고, 캐릭터 ‘스티븐양’ 의 피버 속도가 상향되는 등 다양한 패치도 진행됐다. 


한편, '피버 바스켓' 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