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콘진, 2015년 4차 이달의 우수게임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2660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송성각) 은 국산게임의 창작 활성화와 제작의욕 고취를 목적으로 시상을 하는‘이달의 우수게임’의 2015년 4차 대상작품을 오는 13일까지 접수한다. 


‘이달의 우수게임’ 은 기획, 디자인, 음향, 작품성 등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일반게임(온라인, PC, 아케이드, 콘솔, 보드게임 등), 오픈마켓게임(모바일, SNG 등), 착한게임(기능성게임 포함) 의 3개 부문에서 선정될 예정이다.


‘이달의 우수게임’에 참가 신청을 원하는 게임 제작사나 배급사는 공식 홈페이지(http://bestgame.kocca.kr) 에 마감일시까지 등록한 뒤 응모신청서와 함께 기획서, 게임이미지, 동영상, 시연용 제품(콘솔/아케이드/보드게임에 한함) 등을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고일 기준으로 출시 12개월 이내 게임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기존의 수상작 및 접수작은 재 응모할 수 없다. 단, 착한게임 부문은 출시일 및 재 응모에 대한 제한 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기업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해당년도 지스타(G-Star) 참가 지원, 게임분야 산업기능 요원 신청 시 가산점(10/100점) 혜택 등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수상작에 대한 게임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며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을 홍보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자격 및 선정작 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 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http://www.kocca.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콘텐츠종합지원센터(1566-1114) 에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