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폭군’ 이제동, ‘철벽’ 김민철 출격! 아프리카TV ASL 시즌8 2주차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7. 5.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는 오는 7일(일) 과 9일(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로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이하 ASL)’ 시즌8 24강 2주차 경기가 열린다고 밝혔다. 24강 2주차 경기에는 이제동, 김민철, 김성대 등 저그 스페셜리스트들이 출동한다.




7일(일) 펼쳐지는 C조 경기에는 장윤철(P), 서문지훈(Z), 이제동(Z), 김재훈(P) 이 맞붙는다. 시즌8 로 9개월만에 ASL 에 돌아온 ‘폭군’ 이제동이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최근 저그전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토스 신성 장윤철과 아마추어 최상위권 실력자인 서문지훈의 활약도 주목된다.


이어 9일(화) 에는 D조의 김민철(Z), 김태영(T), 김성대(Z), 임진묵(T) 이 16강 진출에 도전한다.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철벽’ 김민철의 출전에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사신테란’ 김태영과 테란 임진묵, 저그 김성대가 출격해 스피디한 양상의 저테전이 예상된다.





ASL 시즌8 은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자 유료 좌석제를 운영한다. 모든 경기는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http://asl.afreecatv.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현장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ASL 선풍기, 선수 유니폼을 증정한다. SNS 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freecatvgame) 에서 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