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tencent) 는 자사의 새로운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 게임 ‘체스러쉬(Chess Rush)’ 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5일) 공개했다.


‘체스러쉬’ 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게임장르인 3D라운드 전략 ‘오토배틀러(Autobattler)’ 게임으로 명 이상의 다른 속성을 지닌 영웅을 오토배틀러로 선택하여 팀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총 8명의 유저가 필드에서 전략적 전술을 펼치며 승리를 쟁취하는 전략 게임이다.


현재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체스러쉬’ 는 모바일환경에 최적화 하기위해 플레이 시간을 10여분으로 단축하는 급속 대결패턴을 제공하며 게임보상을 배로 늘려 유저의 레벨업 속도를 높이고, 빠른 템포의 게임으로 기존 오토배틀러 게임의 지루함을에 대한 해결방안을 고안하였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영웅을 얻을 수 있으며 영웅 승급과 강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다.


한편, ‘체스러쉬’ 는 글로벌 통합서버로 운영되기 때문에 전세계의 다양한 유저들과 배틀을 진행 할 수 있으며, 합동모드 시스템을 통해 친구와 함께 최고의 전략적 배치로 공동의 적을 격파할 수 있다.


‘체스러쉬’ 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글로벌 유저들과 지금바로 플레이를 해볼 수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체스러쉬 공식 홈페이지(https://www.chessrushgame.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ssRushOfficial) 및 트위터(https://twitter.com/PlayChessRus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