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하반기 기대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의 2차 티저 영상을 18일, 공개한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축구가 아닌 야구 캐스터로 변신, 매력을 뽐내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이 최초로 공개된다. 월드컵, 올림픽 등 굵직한 축구 경기의 캐스터를 도맡아 온 배성재 아나운서가 첫 야구 캐스터로 도전한 것이라서 주목된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의 캐스터로 발탁되어 목소리 연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야구 중계에서 강조한 포인트들, 축구의 ‘골’ 과 야구의 ‘홈런’ 을 외칠 때의 느낌 차이, 이스터에그(게임 내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 등 배성재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9월 출시 예정인 최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는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되었으며, 최신 트렌드를 조화시켜 그래픽은 풀 3D 로 진화했다.


게임빌은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면서 캐주얼 판타지 요소들을 가미한 독특한 게임성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를 앞세워 새로운 모바일게임 장르를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http://bit.ly/2JoXlh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