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M, 월드 공성전 ‘기란성’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7. 18.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이 오늘(18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월드 공성전 ‘기란성’ 을 추가했다.


월드 공성전은 리니지M 을 대표하는 ‘공성전’ 을 ‘월드 던전’ 에서 구현한 신규 콘텐츠다.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이용자가 ‘월드 던전’ 에서 만나 ‘기란성’ 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엔씨(NC) 는 오는 21일부터 격주(2주 1회) 일요일 오후 8시에 월드 공성전을 연다.


참여한 혈맹은 성문을 돌파하고 ‘기란성’ 내부의 수호탑을 파괴해 ‘면류관’ 을 얻을 수 있다.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성전이 끝나는 순간 ‘면류관’ 을 보유하고 있는 혈맹이 최종 승리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월드 공성전을 관전할 수 있다.


월드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은 다음 공성전까지 월드 내 10개 서버에서 모인 성 세금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점과 높은 경험치와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성 내부 던전 강화 효과를 받는 전용 호칭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엔씨(NC) 는 7월 중 2주년 기념 마지막 업데이트로 ‘월드 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