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tencent) 는 7월 28일 개최되는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 에 한국 대표로 ‘따효니(Ddahyoni)’ 가 참가한다고 금일 (18일) 밝혔다.


체스러쉬의 e스포츠화를 목표로 한 이번 토너먼트에는 8개 국가의 정상급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한국 대표로는 Cloud 9 소속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따효니(Ddahyoni, 백상현)가 참가한다.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따효니는 27만 명의 트위치 팔로우와 16만 유튜버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트위치 채널 중 상위 10위권 안에 드는 인기 스트리머이다. 


프로게이머답게 전략 게임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따효니가 토너먼트에서 어떤 플레이를 할지 관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으며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되었다. 따효니는 미국, 브라질, 독일, 러시아, 태국/인도네시아, 일본 등의 대표 인플루언서들과 겨루게 된다.


이번 토너먼트는 체스러쉬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참가 선수들은 터보모드와 클래식모드를 모두 플레이할 예정이다. 토너먼트의 재미와 난이도 조절을 위하여 참가 선수들에게 특별한 규칙이 적용된다. 선수들은 배정된 캐릭터를 토너먼트 중에 꼭 사용해야하며,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해당 영웅을 팔거나 교체할 수 없다.




토너먼트에는 총 16,000달러(한화 약 1,900만 원) 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자는 1만 달러의 상금을 받고, 체스러쉬의 대표 인플루언서가 될 자격을 얻게 된다. 2위와 3위는 각각 5천 달러와 1천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에서 토너먼트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청자들은 여러번의 럭키드로우를 통하여 샤오미 MI9 과 오포 레노(Reno), 비보 넥스(NEX) 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체스러쉬는 8x8 체스판에서 50명 이상의 독특한 영웅들로 전투를 벌이며,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게임모드가 특징이다. 또한 터보 모드는 게임을 10분 내외에 끝낼 수 있도록 고안된 모드이며, 30-40분이 걸리는 클래식 모드에 비해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친화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도 있다.


체스러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및 글로벌 스타 챌린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ssRushOfficial) 과 트위터 (https://twitter.com/PlayChessRush) 그리고 웹사이트(https://www.chessrushgam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