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MMORPG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사전다운로드 가능!

by 잭스틸(B.k Mania) 2019. 7. 22.
728x90
반응형

이스카이펀(eskyfun) 은 운명을 거부하고 신이되어 전투에 참전하는 주제를 담고 있는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가 게임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마지막 전쟁을 치른 뒤 9만년이 지난 후, 다시금 악의 세력을 확장시키려는 마족들의 침략에 맞서 평화를 사랑하고 국가를 지키고 싶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주요 콘텐츠는 성장과 길드, 결혼 등이 있다.


또한, 유저들 각자의 적성에 맞게 장비하는 코스튬, 무기, 펫, 탈것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집욕구를 끌어올려주는 도감, 법보, 날개 등의 요소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유저들은 각양각색의 던전, 강력한 보스전투 등을 통해 이 세계 물건이 아닌 특이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각 시스템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성심성의를 다하여 정성을 담아 준비한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것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언급했다.




한편,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만명부터 단계별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구글플레이, 앱스토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 참여는 게임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dsura.eskyfun.com/pre-godsura)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