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인기 게임 4종으로 참가

by 잭스틸(B.k Mania) 2019. 7. 19.
728x90
반응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에 자사 게임 4종을 시연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준비한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4종이다. 이 행사는 7월20일과 21일 양일간 2차로 나눠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다.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가 진행된다. 이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진행이 되며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 우승상금과 LG V50 ThinQ 를 증정한다.

 



또한,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들에게는 LG V50 ThinQ, LG 퓨리케어 미니, 텀블러, 넷마블 게임 쿠폰북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 있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토너먼트,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최고의 기기로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 며,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