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빛의 계승자’ 여름 맞이 수영복 아바타 등 글로벌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7. 23.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글로벌 무한대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기존 무한대전(서버내 전투) 과 동일하게 1주일간 시즌제로 운영되며, 진행방식은 같지만 다른 서버 유저와도 대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유저의 국기도 함께 표시되는 만큼 국가대항전처럼 전세계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의식도 자극한다. 1등에게는 보상으로 획득할 수 없었던 빛/어둠 5성 소환석을 지급하며 순위에 따른 랭킹 보상 지급도 강화한다.


신규 서번트 ‘밀드레드’ 가 새롭게 등장한다. ‘성운의 야술사’로 불리우는 밀드레드는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공격형 밀드레드는 원거리 서번트를 공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서 PvP 등 활용도가 높은 서번트다.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3종도 추가된다. ‘크리스틴’, ‘[A]레토’, ‘카르밀라’가 시원한 복장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외에도 침공 자동전투, 파티레이드 개선, 도감 개선 등 유저 편의성도 향상시킨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한다. 또한 이달 23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회 한정으로 5성 소환석 2개와 즉시 6성 진화가 가능한 아이템 및 즉시 각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빛의 계승자’ 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 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 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이 확산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