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맵 비주얼 업데이트 단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7. 25.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인기 맵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와 공동 미션 시스템 추가 등 시즌 4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맵 ‘에란겔’ 이 전투로 상처를 입은 역사의 섬으로 재 탄생했다. 그래픽 품질은 향상됐으며, 테마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종 조형물이 추가됐다. 또한 건물과 장식물의 모양이 다시 디자인되고, 테마를 살릴 수 지형지물도 추가 배치됐다. 


이용자들은 비주얼 업데이트를 단행한 ‘에란겔’ 에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배틀로얄 전장을 탐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100개가 넘는 보상과 다채로운 미션이 함께하는 ‘서바이버 패스 4: 상흔(AFTERMATH)’ 이 선보인다. 신규 얼굴 및 헤어, UAZ 차량 스킨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이번 ‘서바이버 패스 4: 상흔’ 은 10월 16일까지 총 12주간 운영된다. 


아울러 이용자가 함께 ‘서바이버패스4: 상흔’ 미션을 달성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공동 미션의 보상은 총 5단계로 구분되며,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달성하는 미션 수에 따라 각 단계 달성 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여기에 BP(게임 내 재화) 를 사용하면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 교체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고, 1회 한정으로 일일 미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의 시즌 4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