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대표 이호열) 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 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 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삼국지디펜스' 는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삼국시대의 유비가 되어 천하를 제패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기존의 디펜스 류의 게임에 장수 육성과 펫 시스템, 장수 대전 등의 RPG 요소를 더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무거울 수 있는 삼국지 스토리를 귀여운 장수 캐릭터와 현대식 콩트 대화, 유머로 풀어내 '삼국지디펜스'만의 개그로 승화시켜 유저들이 더욱 가볍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국지디펜스' 는 성으로 돌진해오는 적 무장과 쉴새 없이 나오는 병사들을 저지하기 위해 성곽 위에 있는 주군을 유저가 직접 조작해 활을 쏘고 유저가 육성한 장수를 내보내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며 다양한 장수들과 병사, 공성탑, 투석기, 충차 등 다양하게 등장하는 유닛들을 막아내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현재 RPG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게임 시장임에도 많은 유저들이 '삼국지디펜스' 를 즐겨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라며, "더욱 많은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삼국지디펜스' 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bRgNn)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