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감자극 무협쾌감 웹RPG '오검' 비공개테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13.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2847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13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 에서 웹MMORPG '오검' 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인원과 시간제한 없이 실시되며 18세 이상이라면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음게임과 피망, 온게이트, 아이템매니아(게임매니아), 엠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채널사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CBT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CBT 실시와 함께 공개된 '오검'의 프로모션 영상은 소설 영웅문에 등장하는 '곽정'과 '황용'이 무공을 겨루는 모습을 풀 3D 영상으로 제작해 정통 무협의 재현을 표방하는 '오검'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모바일 유저는 밑의 링크 클릭!

https://youtu.be/AJoOrE9H3Rk


'오검' 은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소설 전체를 아우르는 정통 무협 세계관의 웹MMORPG 로 최신 3D Flash 기술을 이용해 웹게임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웹게임의 장점에 정통 무협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방대한 컨텐츠를 구현했다.


특히, 3D 캐릭터의 화려한 무공과 실시간 그림자, 수면에 퍼지는 경공의 흔적 등 디테일한 무협의 묘사가 돋보이며 단순한 전투가 아닌 각종 돌발 요소들을 이용하는 전략 던전 시스템과 탈것에 탑승해 싸우는 마상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1대 1 전투와 3대 3 전투, 길드전 등 각종 대결 시스템과 서버간 대결 시스템은 유저간의 대결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핵심 컨텐츠이다.


깜놀닷컴은 이번 '오검' 의 CBT를 기념해 C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며 CBT 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1위부터 3위의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백련신철, 수혼단, 진기보주, 금전가방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50레벨 이상 달성 유저에게 보석정화가방과 2배경험단, 회혈단 등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CBT 진행 중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1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고 블로그와 카페, SNS 등을 통해 '오검'의 후기 및 게임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깊이 있는 컨텐츠로 이미 해외에서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는 오검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웹게임의 흥행요소인 사냥과 경쟁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오검' 의 서비스 일정 및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5g.ggamnol.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