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온페이스게임즈, 9월 중 신작 FPS 게임 중국 동남아 서비스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온페이스게임즈]


온페이스게임즈(대표 양수열) 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FPS 모바일 게임 2종의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서비스를 오는 9월 중 진행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진행은 중국 37게임즈, 인도네시아 리토 게임즈, 그리고 베트남 VTC인터콤 등 3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는 올해 9월경이며, 정확한 서비스 일정은 퍼블리셔 업체와 협의 후 추후 공개된다.


온페이스게임즈에서 개발하는 FPS 모바일 게임은 37게임즈와 합작 개발 중인 게임 1종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게임 등 총 2종으로 나눠지며, 합작 개발 버전은 37게임즈와, 자체 제작 게임은 리토 게임즈와 VTC인터콤과 진행한다.


37게임즈와 서비스 준비 중인 FPS 모바일 게임 ‘방선저격’ 은 저격에 특화돼 있는 실시간 배틀 게임으로 손맛을 강조한 연출과 다양한 스테이지, 무기 등이 특징이다.


 


리토와 VTC인터콤과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FPS 게임(서비스 명 미정) 은 정통 FPS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와 빠른 전개, 다양한 무기, 장비 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온페이스게임즈(http://www.onfacegames.com) 는 이번 서비스 이후 북미와 유럽 쪽 서비스에도 나선다. 온페이스게임즈 양수열 대표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올해 10월 이후부터는 미주지역과 남미지역 전역에 런칭을 준비 중에 있다." 라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