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에 엑스맨 피닉스 파이브를 테마로 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사이클롭스’, ‘콜로서스’, ‘엠마 프로스트’ 의 피닉스 파이브 유니폼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직’ 과 ‘네이머’ 에 피닉스 파이브 신규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추가되었다. 넷마블은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전체 유니폼의 40% 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또한, 뮤턴트 영웅인 ‘매직’ 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영웅인 ‘키티 프라이드’, ‘레이첼 서머스’, ‘키드 오메가’, ‘사이클롭스’ 와 함께 ‘매직’ 의 잠재력을 개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세력전 이벤트를 추가했다. 세력전 시스템은 선택한 진영의 점유율에 따라 승패가 나뉘어지며, 승패 및 참가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엑스맨 vs 인휴먼즈 세력전은 9일까지 진행되며 ‘콜로서스’ 영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앞서 ‘마블 퓨처파이트’ 는 지난달 실시간 PVE 콘텐츠 ‘데인저 룸’ 을 새롭게 적용하면서 다양한 대전 모드를 제공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인저 룸’ 은 3:3 으로 팀을 이루어 즐기는 실시간 PVE 콘텐츠로 팀원들과 함께 각자의 최종 보스를 상대팀보다 먼저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uturefigh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