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게임 ‘나선영웅전’ 에 새로운 한국 캐릭터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10월 2일)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 한국형 신규 영웅 ‘도가비’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구성 등을 공개했다.


세 번째 한국 영웅인 ‘도가비’ 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영웅으로 ‘중원’ 세력에 속해 있다. 전래동화나 민담에서 비상한 힘과 재주로 인간에게 심술궂은 장난을 치는 ‘도깨비’ 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방망이를 무기로 사용해 근거리의 적 캐릭터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특히, ‘도가비’ 는 공격할 때마다 최대 3회까지 공격력이 증가하고 오의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1턴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아군 턴이 시작될 때 체력을 회복하거나 사망 후에도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탱커’ 로서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


유쾌하고 장난기가 넘치는 ‘도가비’ 의 게임 속 목소리는 한국 영웅 ‘춘향’ 과 동일하게, 인기 극장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주디 홉스 역을 맡았던 ‘전해리’ 성우가 담당했다. 한국형 신규 영웅 ‘도가비’ 는 내일(10월 3일) 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한국 영웅 ‘도가비’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영웅 소환 시 ‘도가비’와 적속성 검사 ‘카라나스’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도가비 & 카라나스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주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고 ‘나선영웅전’ 에 ‘공성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파티레벨 16 을 달성하면 참여 가능한 ‘공성전’ 은 레벨에 따라 총 5개의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고, 총 세 번의 전투를 진행해 ‘공헌도’ 를 획득할 수 있다. 


  


회원들은 획득한 공헌도에 따라 ‘UR등급 영웅 나라(조각)’, ‘SR등급 영웅 루아르’, ‘각성보석’, ‘다이아’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시즌 순위 보상도 주어진다. 10월 17일까지 열리는 첫 번째 ‘공성전’ 의 누적 공헌도 순위에 따라 최대 ‘다이아 1200개’, ‘인게임 프로필 장식’ 등 아이템 보상을 주고, ‘공성전’에 참여만 해도 달성한 순위 구간에 맞는 소정의 ‘다이아’ 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운영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개선사항 공지 및 반영으로 빠르게 피드백을 제공하며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웹젠 ‘나선영웅전’ 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액션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 Simulation Role-Playing Game) 이다.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한국 영웅 ‘도가비’ 관련 정보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