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사전예약자 50만달성! 공식 홍보모델이 세명?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달성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또한, 김종국, 장기용에 이어서 세번째 홍보모델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완미세계' 의 공식 홍보모델은 총 3명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지난 12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MMO 중 하나였던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의 IP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전투체험을 할 수 있어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모바일 MMORPG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한 모바일 게임이다.


'완미세계' 는 중국, 미국, 영국 등 여러나라에서 IOS 추천게임에 오르기도 했던 만큼 한국시장에서의 성과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공식 홍보모델을 ‘육, 해, 공’ 트리플 전투컨셉과 맞추어 총 3명을 선정하여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종국, 장기용에 이어서 마지막 세 번째 홍보모델은 실루엣의 뒷모습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같이 여성 모델이다.


‘육, 해, 공’ 중 바다를 대표하는 세 번째 홍보모델은 K-pop 을 대표하는 걸그룹의 멤버로 뛰어난 댄스 실력과 함께 완벽한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이다. 이 모델이 출연한 ‘완미세계-바다편’ 홍보영상은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이며 완미세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완미세계' 사전예약수 50만명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쿠폰(30000실버, 만상갱신석*3, 1급 영혼석패키지*3) 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론칭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00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이벤트 상품을 ‘행운 패키지’ 로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론칭 당일 기준 사전예약 신청자 중 1명을 추첨하여 ‘행운 패키지(아이폰11 256G, 최신 아이패드 128G, 에어팟 등)' 를 증정하며, 사전예약수가 80만, 100만을 달성할 때마다 더욱 풍성한 상품으로 구성된 ‘행운 패키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완미세계' 는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모두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