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마스카 & 맥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쉽고 빠르게 즐기는 협공 전략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에 새로운 영웅 2종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10월 10일) ‘나선영웅전’에 UR등급 신규 영웅 ‘마스카’ 와 ‘맥포’ 2종을 추가하고,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토리, 주요 스킬을 공개했다.


‘마스카’ 는 ‘라이온하트 공국’ 귀족 가문 출신이지만, 싸움과 결투를 좋아하고 용감하며 활기 넘치는 적속성 검사 캐릭터다. 아군 대상과 위치를 변경한 후 자신에게 물리/마법공격 저항 보호막을 보유하는 지원 스킬과, 주변 1칸 이내 아군이 받는 피해 일부를 자신에게 돌리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다른 캐릭터의 생존율을 크게 높여준다.


함께 추가된 ‘맥포’ 는 ‘수라의 숲’ 에 거주하는 수라 종족 영웅으로, 수시로 길을 잃고 인간과 마주친다는 친근한 설정을 갖고 있다. 녹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오의 사용 시 상대에게 경직 효과를 부여하며,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강력한 적을 만났을 때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 의 새로운 영웅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0월 24일까지 영웅을 소환하면 신규 캐릭터 ‘마스카’ 와 ‘맥포’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마스카 & 맥포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나선영웅전’ 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이 특징이다. SRPG 다운 재미와 전략성이 간결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지형적인 조건과 적의 속성에 따라 유리한 타입의 영웅을 배치해 공략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신규 영웅 ‘마스카 & 맥포’ 2종과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