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할로윈 테마 공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10월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배틀그라운드 PC 에서 즐길 수 있었던 아이템과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우선 플레어건으로 소환 가능한 수륙양용 신규 차량 ‘BRDM-2’,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권총 ‘디글(Deagle)’ 이 추가된다. 


또한, 연료통 폭파 기능, 기존에 닿지 않던 높은 곳이나 건물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렛지 그랩 등이 적용돼 업데이트 전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는 할로윈 컨셉의 이벤트 모드를 적용해 할로윈 분위기의 테마 및 특별 아이템을 선보이고 할로윈 아이템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10월 22일까지 국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유저들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 을 진행한다. 현재 전국 11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참여해 열띤 승부를 펼치고 있다. 고교대항전의 우승 학교에는 인게임 치킨 메달과 더불어 치킨 500마리가 제공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