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 MMORPG 신명,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파티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9. 10. 1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소녀스튜디오]


소녀스튜디오는 자사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신명' 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와 기념 파티를 진행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명' 은 풍부한 콘텐츠, 고퀄리티 그래픽, 시원한 타격감, 원활한 인게임 커뮤니케이션이 특징인 모바일 무협게임으로 2018년 10월 10일에 한국에 정식 론칭되었으며, 10월 9일에는 3시부터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 아트리움 행사장’ 에서 1주년을 기념하는 파티 ‘신의 돌잔치’ 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유저들과 소녀스튜디오의 운영진 및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신명에 1년간 보내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신명' 1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주화’ 를 유저들에게 선물하였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미리 접수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게임사의 답변을 공개했으며 향후 개선방향에 대한 게임사의 방향과 신규 업데이트 버전을 설명하였다.


행사를 기념하여 댄스팀의 공연과 함께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미니게임 카니발, 신명 게임퀴즈 대전이 진행되었으며 게임쿠폰, 푸짐한 핑거푸드와 저녁만찬과 함께 게임사와 유저들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소녀스튜디오 관계자는 “신명이 서비스 1주년을 맞기까지 함께 해주신 유저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아직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부분들은 점점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신명을 더욱 사랑해주시고 즐겨주시길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신명'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