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완미세계' 모바일은 오는 12월 18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신규 클래스 ‘요정’ 이 추가되며 ‘황혼 성전·멸망’, ‘표묘선거’ 등 신규 던전, 결혼 및 사제 시스템 등이 신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새로 등장하는 신규 클래스 ‘요정’ 은 완미세계의 공식모델 김종국이 상징화 했던 ‘수인’과 같은 종족인 요족으로 인간과 야수 두 가지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며, 공식모델 로제가 상징화 했던 기존의 인족 ‘법사’와는 다른 귀여운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 ‘요정’ 과 함께 하는 ‘요정의 엽서 이벤트’, ‘요정의 선물’,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완미세계' 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wmsj)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