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PS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2.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 의 액션 게임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 한국어판을 PS4 와 Nintendo Switch 로 오늘(12월12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는 팬들과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던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원작 영화의 비주얼을 충실하게 재현한 오리지널 멤버들과 함께 고스트버스터즈가 되어, 프로톤 팩을 짊어지고 유령들과 싸우며 뉴욕의 평화를 지켜내야 한다.




게임 특징


* 진짜 ‘고스트버스터즈’를 체험하라


게임은 영화의 스토리에서 조금 시간이 지난 후의 뉴욕을 무대로, 원작 영화의 각본가이자 배우인 댄 애크로이드, 해롤드 래미스가 직접 참여한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된다.


빌 머레이(피터 벤크맨 박사 역), 댄 애크로이드(레이먼드 스탠츠 박사 역), 해럴드 래미스(이곤 스펭글러 박사 역), 어니 허드슨(윈스턴 제드모어 역)이 원작 영화에 충실한 모습으로 재현되었고 음성도 함께 수록되었다.




* 개성 있는 게임 플레이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객체들을 파괴하는 것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를 손에 들고, 유령을 퇴치하거나 포획하자. 상황에 따라서는 트랩을 설치함으로써 유령을 포획할 수 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와의 싸움에서는 ‘고스트버스터즈’ 팀 전원의 용기를 합쳐야만 한다.



*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모드


영화에서 낯익은 뉴욕을 무대로, 친숙한 먹깨비나 찐빵 유령 같은 적들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유령들을 퇴치할 수 있다.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면서 고스트 버스터즈의 새로운 멤버가 되자.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PS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http://www.youtube.com/H2Interactive) 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JP1561-CUSA17156_00-ASIA000000000000),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http://store.nintendo.co.kr/7001000002287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