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내면 가꾸는 ‘HLE 라이프 스쿨’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2.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4일 2020 정규시즌을 앞두고 선수들의 성장을 위한 ‘HLE 라이프 스쿨(HLE Life School, 이하 라이프 스쿨)’ 을 실시했다.


라이프 스쿨은 한화생명e스포츠가 팀 창단 시 발표했던 팀 소속 선수 케어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윤리, 어학, 스피치, 파이낸셜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라이프 스쿨을 기획, 프로 e스포츠 선수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덕목과 소양에 대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Camp One)’ 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프 스쿨은 2020년 한화생명e스포츠에서 팀 생활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 구성원을 포함 코치진과 선수단에게 팀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선수들이 팀에 소속된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 가져야 할 프로의식과 스포츠 페어플레이 정신 강조 등을 위한 △스포츠 윤리, 미디어 매체 인터뷰와 팬과의 소통 등 효과적인 대화 및 태도에 대한 인식을 기르는 △커뮤니케이션, 마지막으로 급여 및 상금과 관련한 종합소득세 신고 등 올바른 경제 관념과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는 △금융 세무 부문으로 꾸려졌다.




라이프 스쿨에 참여한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은 이번 교육이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 갖춰야 할 소양과 덕목을 키우는 것은 물론 개인의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참여소감을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라이프 스쿨 같은 소양 교육이 프로 e스포츠 선수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평소 생활 중에 진행하기에는 여건과 상황이 여의치 못한 점을 고려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따로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이 추구하는 라이프 플러스 가치를 통해 선수들이 e스포츠 외에도 개인의 삶 또한 건강하고 의미 있게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를 대비해 얼마 전 신임 감독 및 코치를 선임하는 등 대대적인 팀 개편을 완료하고 차기 정규시즌을 대비해 손발을 맞춰 나가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