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웨이코스, 레이저 무선 하이엔드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시리즈 2종 공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2.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 에서 동급 최고 성능의 무선기술을 제공하는 RAZER Basilisk Ultimate와 Razer Basilisk X HyperSpeed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는 RAZER Basilisk Ultimate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12일부터 한정수량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첫 구매 고객들에게 RAZER 정품 티셔츠를 증정한다.


RAZER Basilisk 시리즈는 비대칭형 오른손용으로 개발된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선 기반으로 출시하는 Ultimate와 X HyperSpeed 모델은 다른 무선마우스보다 25% 향상된 RAZERTM HyperSpeed 무선기술을 통해 초고속 무선 속도를 지원한다.




*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성능


Basilisk Ultimate, X HyperSpeed 제품들 모두 RAZERTM HyperSpeed 로 구동되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을 통해 가장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다른 무선게이밍 기술보다 25% 빠른 무선속도를 유지하여 최고기술 수준임을 입증하였다.


RAZERTM HyperSpeed 은 무선마우스 기술 중 클릭 지연 시간이 가장 낮기 때문에 스위프와 클릭을 즉시 등록할 수 있어 전송 속도가 가장 빠르다. 또한 개선된 능동형 주파수 기술을 적용하여 주파수 혼선 시 가장 빠른 채널을 실시간으로 검색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시켜 준다.


RAZER Alvin Cheung 시니어VP(BU) 는 “Basilisk Ultimate를 통해 우리는 이전 제품보다 훨씬 최적화되고 가장 빠른 무선기술을 갖추게 되었고, Basilisk X HyperSpeed 는 다양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중에서 최고의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 며, “두 마우스 모두 완벽한 무선 제어와 응답성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 이라고 밝혔다.


* RAZER BASILIK ULTIMATE


Razer Basilisk Ultimate는 Razer Viper Ultimate 와 동일한 Focus+ 20K DPI 광학센서를 장착하였다. 현재까지 최고사양의 센서를 갖추고 있고 표면 자동 보정 가능한 스마트 트래킹, 마우스 랜딩거리를 설정 가능한 비대칭 컷오프, 마우스 위치를 정확히 탐색하는 모션 동기화 등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추적 정확도를 높였다.


  


* Optical switches


Razer Basilisk Ultimate에는 RazerTM Optical switch 가 탑재되어 있다. PC로 전기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물리적인 접촉이 필요하지 않기에 디바운스 지연이 없고 부식이 발생하지 않는다. 빠른 속도와 내구성으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속도와 정밀도를 제공해준다.


* RAZER BASILISK X HYPRESPEED


Razer Basilisk X HyperSpeed 는 탁월한 정확성과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RAZERTM HyperSpeed Wireless 기술로 가장 빠른 무선 성능과 안정성으로 정평 난 5G 1만6000 DPI 광학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가 HyperSpeed 무선과 블루투스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이중 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하면 최대 45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현재 출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중 최고 수준의 사용시간을 지원한다.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과 온보드 DPI 스토리지를 통해 최대 5개의 프로파일을 활성화하여 사용자는 별도 소프트웨어 도움 없이 어디서나 설정된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Basilisk X HyperSpeed 마우스는 RAZERTM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최대 5000만번의 클릭 내구성을 제공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