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레고그룹]


레고그룹(LEGO Group) 이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개발을 위해 비디오 게임 기업 닌텐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인 슈퍼 마리오를 테마로 한 새로운 레고 시리즈를 올해 중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는 비디오 게임 속 캐릭터인 슈퍼 마리오를 레고 브릭으로 직접 만들고 게임도 즐길 수 있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슈퍼 마리오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고그룹은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에 대한 힌트가 담긴 티저 영상(https://youtu.be/Fq3hw4imZ3g을 공개했다. 게임 스테이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레고 브릭 세트에서 슈퍼 마리오 피겨로 코인을 모으며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레고 및 슈퍼 마리오 팬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줄리아 골딘(Julia Goldin)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슈퍼 마리오를 물리적인 형태의 레고 놀이 세계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 며, “마리오를 사랑하는 전 세계 수많은 아이들이 실제로 캐릭터를 만들고 게임을 하며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슈퍼 마리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친구들과 여럿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기술도 접목돼 사회성과 협동심도 기를 수 있다.” 고 말했다.



  




테즈카 다카시(Tezuka Takashi) 닌텐도주식회사 집행 임원 겸 게임프로듀서는 “아이들이 레고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레고를 항상 좋아했다.” 며, “이번에 레고그룹과 협업해 선보이게 될 제품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마리오 세계를 만들어 보고 실제로 그 세계 안에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고 말했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는 올해 중 출시되며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http://www.LEGO.com/supermario)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