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시크릿 방어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0. 3. 1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 에 시크릿 방어구를 출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시크릿 방어구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형의 방어구로 캐시샵 상품과 방어구 파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이드 코스모 방어구도 추가됐다. 기존 리버티 방어구 가공으로만 획득이 가능한 오리지널 방어구로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30강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총기 스킨 파츠를 활용해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원하는 외형의 총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총기별 스킨 파츠를 무기개조 메뉴에서 등록해 총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다.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 보인다. 우선 다양한 난이도와 PVP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골드 미션의 보상이 강화돼 보다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리로드’ 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 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unds.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