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검은사막, 글로벌 ‘하이델 연회 AT HOME’ 통해 신규 콘텐츠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5월 30일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 에서 신규 클래스 ‘하사신’과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하사신은 발렌시아 토착신의 권능을 위임받아 모래폭풍을 다루는 암살자형 클래스다. '사곡도' 를 주무기로 근접전을 펼치거나 '사도강림' 과 같은 모래폭풍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한다.  


특정 위치를 기억했다가 근거리에서 순간이동을 하고, 모래폭풍을 타고 낙하하여 급습하는 등의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사막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막 질병에 저항력이 높다. 하사신은 7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와 함께 ▲설산 형태의 ‘신규 지역(지역명 미정)’ ▲PvP 와 PvE 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새로운 전장 ‘가시나무 요새’ ▲하둠의 힘이 강화되어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특화 서버’ 를 공개했다.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르샤의 창’ 과 말 경주 시스템 리뉴얼, 거점전 리뉴얼, 해적&현상 수배, 별자리 등 신규 콘텐츠도 발표했다.  


펄어비스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했다.   


생방송은 유튜브 및 트위치를 통해 6만여명이 시청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오케스트라 공연부터 ▲검은사막 인포그래픽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글로벌 Q&A를 함께 시청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갖았다.  


검은사막 하반기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