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베데스다,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CBT 신청접수!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베데스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는 오늘(1일) 자사에서 제작한 대형 모바일 액션 RPG ‘엘더스크롤:블레이드’ 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의 사전예약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6월1일부터 ‘엘더스크롤:블레이드’ CBT 신청서(https://bit.ly/3c8wxgc)를  통해 CBT 사전예약을 신청할수 있으며, 안드로이드OS 기기 이용자에 한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세계관을 사용한 ‘엘더스크롤:블레이드’ 는 2019년 북미에서 앞서 출시되었으며, 당시 리얼한 모델링과 뛰어나 그래픽, 분위기 있는 BGM, 신박한 장비설정등을 비롯하여 손쉬운 조작과 중독성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유저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게임이기도 하다.




오는 6월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 는 서버안정성과 편이를 위한 현지화에 중점을 두고 최종게임을 가다듬고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엘더스크롤:블레이드’는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www.playbladesasia.com/web1/KO/home) 및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ESBladesKR) 과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TES_Blades_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