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난이도 ‘인페르노’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8. 2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 역할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 에 신규 난이도 ‘인페르노’ 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인페르노’ 난이도에서는 기존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난이도와 차별화된 최고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인페르노’ 에는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 )로 ‘변종 크루더’ 3종과 ‘브리딩’ 이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250에서 300으로 확장하고, 신규 ‘COOP 액티브 스킬’ 과 스킬 슬롯 확장 기능 등을 선보였다.



 

또한 ‘메가데스’ 와 ‘아스트론’ 총기를 35강까지 강화할 수 있는 ‘강화 돌파’ 콘텐츠도 공개했다. 30레벨 이상 총기 강화에 필요한 재료들은 신규 난이도인 ‘인페르노’ 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일 퀘스트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6주년 이벤트 코인’ 을 지급한다. 코인을 모으면 ‘6주년 기념 SMG’, ‘6주년 기념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 ‘6주년 이벤트 등장식 COOP 1단계(레전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 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 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