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는 28일(금) 펼쳐지는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 의 한국어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 은 대한민국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서 활약중인 3개팀과 중국의 컨텐더스 차이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3개팀이 대결하는 이벤트성 경기로, 지난 7월 31일(금)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대회다.


한국 대표로는 'WGS', 'Element Mystic', 'Gen.G' 가 나선다. 국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이들은 중국 대표로 참가하는 'Team CC', 'The One Winner', 'Bilibili Gaming'과 맞붙는다. 


지난 7월 31일 진행된 첫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 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한 'O2 Blast' 와 'Runaway' 가 중국 대표팀을 상대로 모두 3대0 승리를 이끌어냈던 것처럼, 이번에도 한국 대표팀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대회는 2개팀씩 참여해 각 경기 승리팀에게 상금을 지급했던 지난 대회 방식과 달리, 6개팀이 상대 지역 1개팀과 경기를 펼쳐 팀당 1경기씩 총 3경기를 펼친다. 그 중 2경기를 먼저 승리한 지역의 팀들에게 약 2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2승을 먼저 한 지역에서 거두더라도 3경기 모두 진행돼 오버워치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두 번째로 펼쳐지는 '2020 오버워치 한중 라이벌전' 의 생중계 및 VOD 는 아프리카TV '오버워치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afoverwatc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의 중계는 채민준 캐스터와 함께 이승원, 장지수 해설이 맡아 대회 시청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대회는 선수 및 관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오버워치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afoverwatch)'에 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